현재위치
Home > 강서소식 > 한정애 국회의원 2021 신축년 신년사

한정애 국회의원 2021 신축년 신년사

◎한정애 국회의원 신년사
안녕하세요.
강서를 사랑하는 강서구병 국회의원 한정애 입니다.
흰 소의 해’인 신축년(辛丑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예로부터 서민들의 곁을 우직하게 지켜온 소는 희망을 일궈내는 힘이자 인내의 상징으로 여겨져 왔습니다. 여러분께서도 이러한 흰 소의 기운을 받아 감염병의 위기를 힘차게 이겨내고, 희망찬 한 해를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존경하는 강서구민 여러분! 2020년은 ‘코로나19’ 라는 키워드로 시작해 끝을 맺은 한해가 아닌가 싶습니다.
올 한해 내내 끝나지 않는 어려운 위기 상황에서도 방역당국을 믿고, 각자의 자리에서 묵묵히 최선을 다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직 위기가 완전히 끝나지는 않았지만 코로나19에 맞설 치료제와 백신이 개발 중에 있고, 전 세계적으로 백신 접종도 시작되고 있기에 올 한해는 보다 희망적인 해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소띠는 12 띠 중 두 번째 띠로서 근면, 성실, 인내심, 충직, 의로움을 상징하고 있음이 특징이어서 어떤 이들은 2021년 신축년(辛丑年)의 흐름이 긍정적 시그널을 많이 발생시킨다고 풀이하기도 하고 2020년 보다는 훨씬 나아 질 것이라고 말들 합니다. 이처럼 새해에는 모든 분들이 긍정적인 에너지로 코로나 19를 잘 이겨내는 한해가 되길 바랍니다.
2021년 새해에는 강서구민 여러분 모두가 건강하시고 꿈꾸시는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이루어지시길 바라며, 건강한 모습으로 여러분들을 더 자주 찾아뵙고 희망의 정치, 약속의 정치를 펼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신축년(辛丑年) 새해를 맞아 강서방송신문 임직원 및 강서구민 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하며, 올 한 해 계획하신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이뤄지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에는 반드시 코로나19를 이겨내고 모두가 건강하고 사랑하며 큰 결실을 맺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