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강서소식 > 박상구 시의원 강서봉사회로부터 의정활동 감사패 수상

박상구 시의원 강서봉사회로부터 의정활동 감사패 수상

박상구 시의원, 강서봉사회로부터 감사패 받아!
– 지역 현안문제와 주민들과 밀접한 민원 해결을 위한 노력 높이 평가-
서울시의회 도시안전건설위원회에서 의정활동을 하고 있는 박상구 의원(더불어민주당, 강서1)이 7월 28일 지역봉사단체인 강서봉사회(일명 강봉회)로부터 ‘의정활동 대상’에 선정되어 감사패를 받았다.
감사패를 수여한 ‘강봉회’에 따르면 박 의원이 강서구의원 시절부터 현재 서울시의원으로 활동하기까지 약 20년간 변함없이 강서구 구석구석을 살피며 강서구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역할과 지역 주민들의 불편 사항을 귀담아 듣고 해결 방안을 찾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 했던 점을 높이 평가하여 감사패를 수여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박 의원이 지역 주민들을 위해 추진했던 사업을 살펴보면 ▲소규모 주차장 조성 지원을 위한 조례안 발의 ▲서울제물포터널 및 국회대로 상부공원화 추진 ▲까치산역 지하철 출입구 캐노피 예산확보 ▲화곡중앙골목시장 도시재생 희망지사업 추진 ▲강서구 공항동 도시재생 사전단계 희망지사업 추진 등이 있다.
박 의원은 “이번 감사패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주민 의견을 들어 정책에 반영하며 조화로운 강서 발전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라는 주민의 격려로 생각하고 계속해서 일 잘하는 전문가라는 평가를 받기위해 보다 더 노력 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강서방송•강서방송신문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