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강서소식 > 한국공항공사 ㅡ한국교통안전공단. 공항 이용지역 교통안전 강화를 위한 업무 협약 체결식

한국공항공사 ㅡ한국교통안전공단. 공항 이용지역 교통안전 강화를 위한 업무 협약 체결식

한국공항공사(사장 손창완)는 24일 서울시 강서구 본사에서 한국교통안전공단(이사장 권병윤)과 공항내 이동지역의 교통안전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공항의 이동지역에서 필요한 운전자의 안전운전 교육 개선과 공항 도로 안전성 평가 및 안전 향상을 위한 공동사업 개발 등을 통해 공항의 지상안전 관리체계를 점진적으로 개선하기로 합의했다.
공사가 운영하는 전국 14개 공항의 이동지역에서 운행되는 차량 등은 약 8,000대이며, 이동지역 운전 종사자는 약 10,000명이다. 공사는 공항 이동지역 교통안전 강화를 위해 한국교통안전공단 검사전문가의 지원을 받아 이동지역 차량과 장비의 점검을 추진해왔고, 이번 협약으로 공단의 교통안전 노하우를 더욱 본격적으로 적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손창완 한국공항공사 사장은 “공항 이동지역의 안전 체계 향상을 위해 두 기관의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는데 힘을 모았다”며 “사전적인 사고예방 활동과 운전자에 대한 교육 강화로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이동지역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강서방송•강서방송신문

댓글 남기기

Top